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은 자동차의 브레이크 시스템 중 하나이다. 브레이크 캘리퍼는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의 두 가지 주요 구성 요소입니다. 하나는 브레이크 패드가 로터의 양측에 밀착되도록 지지하는 브래킷 역할을 하고, 다른 하나는 피스톤을 사용하여 제동 유체에 가해지는 압력을 로터에 가해지는 마찰력으로 변환한다.
간단히 말해서, 브레이크 캘리퍼의 목적은 브레이크 패드를 로터에 가까이 가져가서 차를 멈추는 것입니다. 캘리퍼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싱글 피스톤 타입이고 다른 하나는 더블 피스톤 타입입니다. 대부분의 프런트 캘리퍼는 듀얼 피스톤 타입이며, 단일 피스톤 타입 캘리퍼는 리어 휠 브레이크 시스템에 적용되는데, 이는 리어 휠에 제동력이 덜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캘리퍼는 유압 방식을 사용하여 브레이크 패드를 디스크에 가까이 가져옴으로써 브레이크 역할을 합니다.
브레이크 페달을 밟으면 마스터 실린더 피스톤이 전진하여 브레이크 오일에 압력을 가하고, 브레이크 오일은 피스톤으로 전달되어 패드를 로터에 부착합니다. 이것은 로터와 패드 사이에 마찰을 일으키고 차를 제동한다.
브레이크 해제는 피스톤 씰의 복원력에 따라 피스톤이 원래 위치로 돌아가면서 수행되며, 디스크가 회전할 때 내측 패드가 디스크에서 제거되고 하우징이 미끄러질 때 압축이 해제됩니다.
캘리퍼는 작동 방식에 따라 고정 캘리퍼와 플로팅 캘리퍼 또는 슬라이딩 캘리퍼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고정식 캘리퍼
고정 마운트 캘리퍼는 캘리퍼의 피스톤 2개 또는 4개를 양쪽에서 디스크에 고정하는 방법입니다. 비교적 무겁고 단면적이 작다.
부유식 또는 슬라이딩식 캘리퍼
플로팅 캘리퍼와 슬라이딩 캘리퍼 사이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으며 작동 방식도 비슷합니다. 제동 중에 피스톤이 패드를 누르고 차체가 반응하여 반대쪽 패드가 디스크에 밀착됩니다. 고정식 캘리퍼에 비해 부품 수가 적고 가볍고 피스톤 수도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열의 축적이 적으며, 이에 따라 제동액의 온도 상승이 적다. 반면 피스톤은 움직임이 길다는 단점이 있다.
그것은 또한 레이크 캘리퍼라고 불립니다. 차량 패드가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에 밀착되도록 하여 프런트 휠 브레이크를 고정하는 장치입니다. 앞바퀴 브레이크 디스크를 감싸는 형태의 앞바퀴 구멍을 보면 캘리퍼가 빨간색으로 칠해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작동 원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브레이크가 작동되는 동안 마스터 실린더가 유압일 때 실린더의 브레이크 오일이 유압을 생성하고 실린더의 좌측과 우측에 힘을 가합니다. 좌측에 작용하는 힘은 피스톤을 미끄러뜨려 내부 패드를 디스크 안으로 압축하고 우측에 작용하는 힘은 하우징을 우측으로 미끄러뜨립니다. 이 경우 외부 패드가 디스크에 눌려 내부 패드의 내부 패드와 마찰이 발생합니다.
다음으로 브레이크가 해제되면 씰 피스톤의 복원력에 따라 피스톤이 제자리로 돌아오고, 내부 패드는 디스크와 디스크 사이의 갭을 회전에 의해 유지한다. 이와 동시에 외장 패드는 디스크와의 갭을 유지하면서 하우징 슬라이딩 동작에 의해 가압력이 해제되어 잔류 토크를 제거한다.
세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먼저 피스톤의 한쪽에만 떠 있고(부동), 캘리퍼 자체가 미끄러지는 동안 패드가 로터를 누른다. 둘째, 완전히 고정된 캘리퍼는 양쪽 피스톤을 사용하여 로터를 반대 방향으로 누릅니다(포함). 셋째, 리어 캘리퍼 유형은 일반 제동 시 플로팅 유형과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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